647 |
치과신문 |
디오, 온라인 캠페인 ‘맛의 희열’ 4탄 공개 |
2021-01-11 |
98 |
646 |
치과의사신문 |
디오, 온라인 광고 ‘맛의 희열’ 시리즈 ‘흥행’ |
2021-01-08 |
122 |
645 |
덴탈아리랑 |
디오, 온라인 광고 ‘맛의 희열’ 시리즈 ‘흥행’ |
2021-01-08 |
111 |
644 |
치의신보 |
디오 ‘우리사주 대상’ 수상 |
2020-12-30 |
143 |
643 |
치과신문 |
1만홀 ‘디오나비’ 월간 최다 신기록 달성 |
2020-12-30 |
98 |
642 |
덴탈아리랑 |
디오, ‘디오나비’ 11월 한 달간 1만 홀 식립 |
2020-12-28 |
104 |
641 |
머니투데이 |
김진백 디오 대표 “매각설 사실무근” |
2020-12-24 |
86 |
640 |
치의신보 |
보철 제작 최적화 3D프린터 나온다 |
2020-12-24 |
69 |
639 |
치의신보 |
코로나 속 디오나비 상승세 ‘지속’ |
2020-12-24 |
60 |
638 |
치과신문 |
디오의 첫 온라인 세미나 9개월 대장정 마침표! |
2020-12-24 |
5 |